이오스안과는 이미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아베드로 엑스트라 라식·라섹 수술법과 KXL System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기 위하여 1년 전부터 아베드로사 및 엑스트라 라식·라섹 최다 시술 의사인 일본의 토미타 교수와 활발한 교류를 지속해 왔습니다.
2014년 10월 27일 드디어 국내 허가를 취득하여 2014년 11월 국내 제 1호기가 이오스안과에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아베드로사의 CEO인 David Muller 사장이 본원에 내원하여 아베드로 KXL 시스템 최초 도입 인증패를 수여하였습니다.
이오스안과는 아베드로 엑스트라 라식·라섹 국내 허가 취득 및 최초 도입 기념 세미나를 2014년 11월 1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엑시머 레이저를 개발하는데 크게 기여한 영국 무어필드 병원의 John Marchall 박사와 엑시머 레이저를 미국에 처음 도입하고 아베드로사의 CEO로 계신 David Muller 박사를 초빙하여 강의 및 교차 결합술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이날 세미나는 이오스안과에서 시행하였던 기존의 교차 결합술(Cross-linking) 방법과 결과에 대한 발표가 있었으며, 발표 후 이오스안과 의료진 및 두 분 박사님과 다양한 질의 토론으로 많은 정보교환이 있었습니다. 세미나 후에는 국내 첫 도입을 기념하여 국내 도입 1호기 인증패와 아베드로 교차 결합술 자격증을 이오스안과 세 분 원장님께 수여하였습니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일산 엠블호텔에서 아베드로 KXL System (교차 결합술)에 대한 심포지움이 거행되었습니다. 오전에 이어 교차 결합술과 엑스트라 라식·라섹에 대한
좀 더 심도 깊은 강의 및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코르비스 ST는 각막 표면에 일정한 정도의 공기를 분사한 후에 초고속 샤임 플러그 카메라 시스템으로 초당 4330프레임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안압과 각막 두께를 측정하는 기능과 생체역학 특성의 측정 및 각막모양의 변화 모습을 관찰하는 기능을 갖춘 검사장비입니다.
이오스안과는 각막의 생체 역학력을 측정할 수 있는 장비인 코르비스 ST를 국내 최초로 도입, 보유하고 있으므로 아베드로 엑스트라 라식·라섹 시술을 꼭 필요한 환자에게만 시술하여 불필요한 시술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20년 이상의 경험, 앞서 나가지만 서두르지 않겠습니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에서는 가장 처음으로 아베드로 엑스트라 라식·라섹 시술에 대한 자격증을 아베드로사의 CEO로부터 직접 수여받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오스안과는 대학병원 교수출신들로 구성된 의료진이 검사부터 수술, 수술 후 진료까지 "나만의 주치의" 시스템을 도입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합니다.